샬롬👋  서울김포영광교회 공식홈페이지가 새로 오픈하였습니다.

📞  문의 031-987-0697 

샬롬👋  서울김포영광교회 

공식홈페이지가 새로 오픈하였습니다.

[주일 축제예배]왕의 신부여! 기대하며 기도하고 기다리라(고린도전서 2장 9절)


1. 하나님이 예비하신 크고 비밀한 일을 꿈꾸고 소망하라

고린도전서2장 9절을 보십시오. “기록된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함과 같으니라.”라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상상할 수 없는 것을 기대하며 꿈꿔야 합니다. 크고 비밀한 일을 소망해야 합니다. 눈에 보이는 세계 즉 3차원의 세계를 점령하려면 4차원의 세계를 프로그래밍 하는 꿈을 가져야 합니다. 잠언 29장 18절에서 “꿈이 없는 백성은 망한다.”라고 했습니다. 꿈이 없으면 즉 4차원이 꿈으로 프로그래밍 되어 있지 않으면 3차원은 희망이 없습니다. 성령님을 통해 내 마음을 거룩한 꿈으로 프로그래밍해야 합니다. 예레미아 33장 3절에서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라고 말씀합니다. 주만 바라보고 마음 속에 항상 크고 비밀한 일이 나타날 것을 꿈꾸시기를 기원합니다.


2. 없는 것을 있는 것처럼 부르시는 하나님을 믿고 기대하라.

로마서 4장 17절을 보십시오. “기록된 바 내가 너를 많은 민족의 조상으로 세웠다 하심과 같으니 그가 믿은바 하나님은 죽은 자를 살리시며 없는 것을 있는 것으로 부르시는 이시니라.”라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은 없는 것을 있는 것처럼 부르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은 창조자입니다. 그분은 창조의 말씀으로 만물을 불러내십니다. 아무 것도 없는 곳에서 이 아름다운 만물을 불러 내셨습니다. 그는 있는 것을 부르시는 분이 아니라 없는 것을 불러 있게 하시는 분입니다. 창세기 15장 5절에 아브람이 85세 되어 자식이 없어 탄식하고 낙심하고 좌절했을 때 “그를 이끌고 밖으로 나가 이르시되 하늘을 우러러 뭇별을 셀 수 있나 보라 또 그에게 이르시되 네 자손이 이와 같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당장 자손을 준 것이 아니라 없는 아들을 별들처럼 많게 생각하라고 한 것입니다. 마음에 별 같은 많은 자식을 꿈꾸라고 했습니다. 눈에 안 보이는 것을 생각하고 보고 믿고 입으로 말하라는 것입니다.


3. 믿음은 바라고 기대하는 것들을 실상으로 소유케 한다.

고린도전서 2장 14절에 “육에 속한 사람은 하나님의 성령의 일들을 받지 아니하나니 이는 그것들이 그에게는 어리석게 보임이요, 또 그는 그것들을 알 수도 없나니 그러한 일은 영적으로 분별되기 때문이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영적인 세계는 육신으로는 깨달아 알 수 없습니다. 영의 세계는 오직 성령으로 말미암아 믿음을 통해서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예수를 믿고 하나님 안에 들어왔다는 것은 영으로 살고 믿음으로 살아야 되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11장 1절은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라고 한 것입니다. 바라고 보이지 않는 것을 우리는 믿음으로 있는 것처럼 인정하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고 믿음으로 성령과 교제하는 것입니다. 영의 사람은 없는 것을 있는 것 같이 믿습니다. 영적인 세계가 현실적인 세계를 다스리는 것입니다.


나눔 : 오늘 말씀을 통해 받은 은혜를 서로 나누고 영적 권세를 구하며 함께 기도합시다. 셀가족과 교회공동체와 담임목사님을 위해 함께 기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