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서울김포영광교회 공식홈페이지가 새로 오픈하였습니다.

📞  문의 031-987-0697 

샬롬👋  서울김포영광교회 

공식홈페이지가 새로 오픈하였습니다.

[초청강사]쥬이시 에이전시 총재 초청 한새사람 축제예배 (5월 19일 주일 11시) 도론 알모그 총재/드보라가나니 대사/ 오미희 배우/ 프랭크 산다라선교사/ 설은수목사/ 박영민목사



쥬이시에이전시 총재 초청 한새사람 축제예배


📃 이사야 49:22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보라, 내가 이방인들을 향하여 내 손을 들고 백성을 향하여 내 군기를 세우리라. 그들이 네 아들들을 팔로 안아 데려오고 네 딸들을 어깨에 메고 오리라. 


📃 에스겔 36:24

내가 너희를 이교도들 가운데서 취하고 모든 나라에서 너희를 모아 너희 땅으로 데려가리라. 


📃 다니엘 9:26

이스라엘은 황폐함이 작정되었으나 마지막때 회복시키신다고 약속하셨다. 그회복의 시작이 알리야이다. 노아의 방주에 짐승들이 쌍을지어 타듯 전세계유대인들이 계속 돌아오고 있다.


📃 에스겔 11:17

그러므로 이르기를,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내가 심지어 너희를 백성들로부터 모으며 너희가 흩어져서 거하던 나라들로부터 너희를 소집하고 이스라엘 땅을 너희에게 주리라, 하라. 


하나님께서 흩으셨지만 다시 모으시겠다 회복을 약속하셨다. 이스라엘이 회복되면 세상이 마감된다. 이 일을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하라.


🎙️ 설은수목사

유대인과 이방인이 하나되는것이 하나님이 꿈이며, 그 꿈이 지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드신 깃발을 보고 전세계 유대인이 모여들며, 그일에 손발이 된 우리는 축복을 받은것입니다.


도론 알모그 총재 약력

- 2016년, 이스라엘의 가장 영예로운 이스라엘 상 수상

- 우간다 엔테베작전에서 납치를 당하여 이스라엘군이 구출하던 때 우간다에 첫번째 발을 들인 분

- 올림픽 테러 때에도 이스라엘 부대가 들어갔고 그 당시 부대를 이끌었던 분

- 욤키푸르 전쟁 당시 친형이 전사

- IDF 군사령관으로 많은 전쟁을 승리로 이끈 주역

- 알리야의 비밀 작전의 현장 계심

- 군에서 은퇴후 네게브 고아•과부•장애우들 재활센터 설립

- 현 쥬이시에이전시 총재로 모든 알리야 총괄


︎✡︎ 하나님의 큰 뜻이 대한민국과 이스라엘을 향해 이루어질 줄로 믿는다.


🎙️ 도론 알모그 총재 [쥬이시 에이전시]

초청해주심에 감사하며 이스라엘을 사랑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잘못된 감정을 미움이라 하는데 이 교회가 사랑을 증명하고 있어 감사합니다. 박영민 목사가 전세계 기독교에 모델이 되어주셨습니다. 오늘 부인과 교회에 들어서며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교회 로비에 홀로코스트가 사진으로 있음을 보았습니다. 2차 세계대전에 아우슈비츠에서 저의 할아버지도 돌아가셨습니다. 600만명이 죽임을 당하고 전세계로 흩어졌습니다. 

이스라엘을 잃어버림은 나를 잃어버리는것이라고 기도했습니다. 기적적으로 예루살렘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동시 다발적으로 한땅으로 모여드는 것은 기적입니다. 이스라엘은 지금 또 다시 한번 싸우는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나라를 세우는데에는 조건 없는 사랑과 인성이 필요합니다. 대한민국과 교회에서 이스라엘을 사랑함을 느낌에 감동입니다. 또한 이스라엘 회복의 원동력은 알리야입니다. 현재 이스라엘에 800만명이 살고 1800만명이 흩어져있습니다. 더 많은 유대인들이 돌아와야 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으로 알리야가 가능케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 드보라 가나니여사 [쥬이시에이전시 기독교 친선대사]

수년간의 이스라엘을 위한 도움의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설은수 대표가 한국에 왜 이렇게 자주오냐 물으면, 여러분에게 큰사랑 받기 때문에 사랑 받으러 온다 답한답니다. 앞선 순서의 총재님이 하신 말씀은 매우 중요합니다. 총재님의 이름 '도론'의 의미는 선물입니다. 모든 유대인을 돌아오게 한 장본인인 도론 총재는 유대 민족에게 선물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선물은 서울김포영광교회라 하고 싶습니다.


🎙️ 오미희 배우 

프랑스 알리야 후 이스라엘을 다녀왔습니다. 다들 전쟁 중의 이스라엘이 괜찮겠냐 물었지만 거기서 사는분도 계시다 답했습니다.

이번이 가장 여운이 많이 남는 이스라엘 여정이였습니다. 이스라엘 호텔에 가자 난민이 같이 지내며 이스라엘 중심부 호텔에서 난민을 품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기도하고 배움이 있는 곳이엇습니다. 가족을 잃은 아픔으로 서로 위로하는 총재부부를 보았습니다.

지금이 이스라엘로 가야 할 시간입니다. 전세계가 이스라엘을 지우려하지만 우리가 도와야합니다. 갈때 비가 많이 왔는데 땅이 말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우리를 환영하고 있었습니다. 기다리고 환영하는 이스라엘을 향해 가서 손을 잡아주시기를 바랍니다.

대단한 서울김포영광교회 사랑합니다.


🎙️ 프랭크•산드라 부부 

이스라엘과 전세계는 1년 전보다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스라엘을 향한 큰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스라엘을 향한 반유대주의와 증오가 크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2천년 전 예언이 독립일에 성취되었습니다.


📃 이사야 66:8 

누가 그러한 일을 들었느냐? 누가 이러한 일들을 보았느냐? 땅이 하루에 만들어져서 열매를 내겠느냐? 혹은 한 민족이 순식간에 태어나겠느냐? 시온은 진통하자마자 자기 자녀들을 낳았도다. 


'이것을 본자 들은자' 한 국가가 하루만에 탄생하였습니다. 1948.5.14 쥬이시에이전시 다비드 벤구리온은 이스라엘이 국가가되었다 선포했습니다. 이스라엘 국민들은 존재를 위해 계속 싸워야합니다. 35,00년전 아브라함에게 주신 땅을 취하기 위해서입니다.

예루살렘이 성전이 있어 유월절•오순절•장막절때 성전으로 올라왔지만 지금은 성전이 없기 때문에 집으로 돌아옴을 '알리야'라고합니다. 현재 100개이상의 국가에서 이스라엘땅으로 돌아오고있습니다. 쥬이시 에이전시는 돌아오는 일을 돕고 정착을 돕고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때를 살아가며 긴급성을 가져야합니다. 모든 자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곧 모든것이 끝날것입니다. 오늘 감동적이고 놀라운 경험을 교회에서 하고 돌아갈 수 있어 감사를 전합니다.


📃 시편122:6

예루살렘의 화평을 위하여 기도하라. 너를 사랑하는 자들은 형통하리로다. 


[기도제목]

예루살렘의 평안을 위해 기도합시다

122명의 인질을 위해 계속 기도합시다

10•7일 학살희생자를 위해 기도합시다

삶을 바친 군대를 위해 기도합시다


이스라엘 생존을 위해 싸우는 모든순간 하나님의 임재를 구합시다.

하나님께서 이 교회와 민족을 축복하실 줄 믿습니다



한새사람 축제 202405 사진 보러가기